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건직공무원 2021년 시험 준비는 언제부터 하여야 할까?
    [1]시험정보 2020. 4. 13. 14:56
    반응형


    보건직공무원 2021년 시험 준비는 언제부터 하여야 할까?


    2020년 원서접수 4월 20일 교육청 그리고 4월 27일 전북 공채 시험이 끝나면, 올해 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기회는 모두 끝이 나는데요. 하반기애 추가채용이 진행된다면, 모를까 올해시험은 이제 끝이라고 할 수 있어요.


    올해도 어김없이 많은 인원을 선발하는 것을 보며, 보건직공무원 시험을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을 갖게 된 분들도 있을텐데요. 그렇다면, 내년 시험을 준비는 언제부터 시작하는게 좋을까요?



    공시를 준비하려는 분들이 대부분 궁금해하고 많이 질문하는 내용인데요. 시험 준비로 어느 정도의 시간이 적절한지입니다. 먼저 말씀드리면 정해진 시간은 없습니다. 실제로 보건직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분들의 수기를 보면 기간이 다양한데요.



    빠르면, 3~5개월만에 합격한 분도 있고 10개월, 1년을 준비해 합격한 분들도 있습니다. 공부한 시간보다는 어떻게 시험을 준비했는지, 주어진 시간을 어떻게 활용했는지가 더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시간적인 여유는 충분할수록 수험생의 부담은 낮습니다.



    짧은 시간을 갖고 준비하면 시간과 점수에 대한 압박이 클 수 밖에 없어요. 시간은 얼마남지 않았는데 점수도 오르지 않으며, 스트레스가 매우 크기 때문에 가급적 준비하기로 결정했다면, 빨리 준비하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내년 시험에서는 공통적용가산점도 폐지되고 시험일도 5월로 바뀌고 중복접수도 안된다고 하니까 조금 더 많은 준비가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지금 시작하면 내년 시험까지 딱 1년을 준비할 수 있으니 지금부터 준비를 시작하세요.



    공부를 하면서 6월 13일 시험 후 기출문제풀이를 통해 시험내용도 살펴보고 최신 출제동향이나 난이도 등을 확인해 보세요. 얼마나 더 공부하여야 할지 어떻게 준비하여야 할지 방향을 잡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보건직공무원 2021년 준비를 위해 학원이나 인강을 선택하여야 하는데요. 시국이 시국인 만큼 안전하게 공부할 수 있는 인강을 선택하길 바라며, 보건직이라는 전문 분야의 공무원이니 보건 전문인 누드고시와 함께 처음 시작부터 최종합격까지 준비하세요.


    공부하는 동안 수험생의 공부를 도와주는 1대1 담임제로 구체적인 계획과 관리를 받으며

    공부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학습컨텐츠가 보장된 누드고시와 함께하세요.


    국어, 영어, 한국사, 공중보건, 보건행정 공부하는 방법[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