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군부사관 19년 마지막 시험 일정 확인하고 바로 도전!
    [1]시험정보 2019. 12. 13. 16:51
    반응형

    공군부사관 19년 마지막 시험 일정 확인하고 바로 도전!








    공군부사관의 꿈을 키우는 분들 집중하십시오!

    드디어 2019년 마지막 공고가 떴습니다.




    역시나 이번 공고도 바로 원서접수일이 임박한 시점에 발표된 거라 서둘러 원서접수부터 하셔야겠습니다.

    접수는 딱 12일 동안만 가능하니 절대 잊지 마시고 꼭 하세요.


    2020년은 어떨지 아직 확신하진 못하지만, 그동안의 추이를 보면 다음 시험은 4월쯤 원서접수 하고 5월 말이나 6월에 필기시험을 보게 될 테니 현재 남은 시간을 계산하면 너무 오랜 기간이 남았어요.


    단기합격을 노리며 공부하는 부사관 특성상 이는 너무 긴 시간을 낭비하는 꼴이라 1월에 필기를 치르는 이번 시험을 준비하는 게 더 현명한 판단이라 생각해요.








    그렇담 바로 일정을 확인하고 서둘러 필기시험 준비부터 해야겠죠^^


    앞서 말했듯 원서접수는 12월 16일부터 27일까지 12일 동안만 진행하고 있답니다. 다시 한번 날짜 꼭 확인하세요.

    필기시험은 다음 달 20년 1월 18일 토요일에 치러지니 현재 남은 시간 딱 한 달입니다.


    그리고 발표와 2차 면접, 신체검사와 3차 신원 조회 등의 과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하고 입영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게 끝은 아니죠. 입영해서 체력검정과 정밀신검, 인성검사를 보게 되는데 이과정에서 탈락해도 집으로 가야 하니 사실상 전체 시험은 4차에 걸쳐서 한다고 생각하는 게 맞고 그에 맞는 준비를 해야 합니다.


    그렇다고 이 과정을 한 달 동안? 절대 아니죠. 지금은 오직 필기에만 집중하면 된답니다. 나머지 일정은 발표와 동시에 준비해도 큰 무리가 없고, 체력은 지금부터 준비하면 더 좋겠지만, 일단 당장 급한 필기부터 준비하면서 쉬는 틈을 이용해 간단한 체력운동 정도만 하던가 필기시험이 끝난 시기부터 해도 나쁘지 않을 거란 생각이 들어요.








    필기시험은 전체 세부 과목으로 따지면 8과목을 보게 됩니다. 각 과목 난이도는 해볼 만하단 평가가 지대한 반면 문항 수가 많은 것엔 연습하지 않은 상황에선 적잖이 당황할 수준이라 대부분 말하고 있어요.


    결국은 연습만 하면 충분히 해낼 수 있지만, 이 연습의 양이 어느 정도냐의 차이에 따라 당락이 결정되는 것이니 집중에 집중이 필요하고, 연습에 더 연습이 필요합니다.


    다시 말해 이론은 핵심만 빠르게 독파하고 바로 수많은 문제를 풀어가며 문제에 익숙해지고 바로바로 답변할 수 있는 안심할 수준에 이를 방법을 찾아 한 달만 집중하면 새로운 미래가 열리니 최고의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답니다.


    이를 위해 전문 교육기관의 도움은 필수라 볼 수 있는데요. 가장 많은 추천을 받는 곳은 -리.더.스.아.미- 바로 이곳에서 공부하면 시험일까지 가장 알찬 학습이 이루어질 것이고, 필기 합격자 명단에 당당히 본인의 이름이 올라있을 겁니다.








    언어논리, 자료해석, 공간능력, 지각속도, 상황판단, 직무성격, 영어, 한국사 과목별 전문 교수님의 시험에 나올 핵심만 잘 짚어주는 이론, 시험에 나올 문제만 콕콕 집어낸 예상문제로 적중률의 신화를 그려내고 있는 이곳에서 깔끔한 정리의 끝판왕을 경험해보세요.


    더불어 온라인 모의고사를 통해 사전에 실전경험을 쌓을 수 있는데요. 타이머가 돌아가면서 실제 시험처럼 정해진 시간 동안 문제를 푸는 방식입니다. 이 연습이 마지막 훈련으로 정말 중요한 이유는 실제 시험에선 시간에 대한 압박감을 견디지 못하고 실수를 연발할 수도 있는데, 이를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미리 시간을 체크하고 문항별 답변시간을 확인하면서 보완할 수 이는 확실한 방법이 된답니다.


    과목별 배점의 40% 이상을 못 넘기면 과락이라는 규정도 있어서 필기시험은 철저한 대비가 필요해요. 이를 위한 개인 배정 담당 선생님의 체계적인 관리에 의한 학습을 유지한다면 큰 무리 없이 시험에 통과하게 될 겁니다.








    필기만 합격한다고 끝은 아니죠. 최종합격을 위해선 체력과 면접도 철저히 준비해야 진짜 공군부사관이 될 수 있어요.


    면접은 우선 2차 합격을 위해 준비하기도 하지만 3차 합격자는 1, 2차의 종합점수를 통해 발표하므로 필기와 더불어 가장 중요한 시험이라 볼 수 있어요. 깔끔한 복장과 단정한 자세, 경청하는 태도 등 면접의 기본은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갖춰져야 하고, 군대이기에 예상할 수 있는 질문들을 정리해 답변연습을 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완벽한 준비는 이곳에서 제공하는 교재와 특강으로 가능합니다. 면접의 기본과 유추할 수 있는 내용을 깔끔하게 정리하여 확실한 합격을 위한 발판이 되어드립니다.


    체력검정은 입영 후 받게 되는데요. 이도 방심하다간 큰코다칠 수 있으니 평소 워밍업 정도라도 기초체력을 기르는 건 중요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실전 경험자의 알짜 팁이 담긴 체력검정가이드 영상을 참고로 시작하면 더 빠른 효과를 톡톡히 보시게 될 겁니다.








    시험 관련 모든 준비는 리-더-스-아-미에서 하면 되지만, 기본 점검 사항은 꼭 먼저 확인하고 시작하세요.


    나이는 만 18~27세, 학력은 고교졸업 이상 학력 소지, 이는 다른 군과 기준이 같지만, 신체는 군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어요.

    키는 남자 159~204 미만, 여자 155~185 미만, BMI 17~33 미만, 교정시력 우 0.7 이상, 좌 0.5 이상 (왼손잡이는 반대), 여성 응시자는 추가로 산부인과 문진 후 결과지도 제출해야 해요.


    2차 전형에 시행하는 신체검사 항목이니 반드시 확인하고 준비하셔야 합니다.








    한 달 남짓 남은 필기시험의 단기속성 과정을 밟고자 한다면 바로 신청하세요.

    더불어 면접과 체력을 모두 준비할 수 있는 최상의 환경에서 단계별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지금의 선택이 앞으로 미래를 결정짓는 최고의 한 수가 될 수 있습니다.


    단기합격을 노린다면 정답은 '리-더-스-아-미' 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